'블로거 대상' 후보에 뽑혔습니다   

2010. 12. 10. 15:08
반응형


얼마 전에 알았는데, 영광스럽게도 이 블로그(www.infuture.kr)가 두곳에서 주최하는 블로그 대상 후보로 올랐습니다. 하나는 Daum에서 주관하는 '2010 View 블로그 대상'이고, 또 하나는 한국블로그산업협회와 가 주관하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이 공동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3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동시에 두곳의 후보로 오르게 되다니 저로서는 매우 영광입니다. 쟁쟁하신 블로거들이 많아 제가 상을 탈 리는 만무하겠지만 후보로 오른 것만 해도 가문의 영광입니다. ^^

Daum View 블로거 대상의 후보로 올라간 모습



블로그 어워드 후보로 올라간 모습 (이상하게 블로그 아이콘이 엉뚱한 게 올라가 있습니다)


요즘에 SNS의 발전으로 블로그가 쇠퇴했다는 말을 간혹 듣습니다. 그래도 컨텐츠가 휘발되지 않고 양질의 내용이 차곡차곡 쌓여가는 블로그가 저에게는 그 무엇보다 매력적인 미디어입니다. SNS와 연계를 잘하면 블로그라는 영역이 쉽게 사라지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한 꼭지씩 포스팅하는 일이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밤이 되면 '아, 내일을 무슨 글을 올리지?'라고 머리를 쥐어 뜯는 경우도 있습니다. '쓸 것 없으면 며칠 건너 뛰세요'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제 스스로 한 약속인지라 짧고 재미 없는 글이라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습관이 되니, 짧은 시간에 어느 정도 분량이 나오는 글을 쓰는 요령을 터득했습니다. 포스팅하는 대부분의 글들이 아침 7시 경에서 7시 30분 사이에 쓰여집니다. 30분만에 맹렬하게(?) 쓴 다음에 9시에 발행되도록 예약을 걸어두지요. 빠르게 쓰는 글이라 간혹 오타가 있거나 문장이 꼬이더라고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시금 블로그 어워드와 블로거 대상의 후보로 오른 것을 자축(?)해 봅니다. 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 강요(?)는 아니지만 투표해 주시면 고맙습니다. ^^

2010 Daum View 블로거 대상 투표하러 가기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투표하러 가기 


inFuture 아이폰 앱 다운로드       inFuture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반응형

  
,